배성재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

Posted at 2013. 10. 16. 16:14 | Posted in 연예


배성재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

안녕하세요 세상사는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배성재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배재성 박선영 아나운서가

열애설이 터져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성재씨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배성재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성재 박선영 아나운서 열애설!?

배성재 아나운서가

열애설에 대해서 입을 열었습니다

배성재 아나운서는 트위터로

그 내용을 공개했는데요



'6년전 신입사원으로 들어왔을 당시

제가 잠깐 집적거린건 맞는데 받아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쭉~친한 선후배입니다

아주 오래된 기억을 떠올리고 제보한 분이

사내에 계셨나봐요

사귀지않습니다

나라가 이꼴인데 무슨연애'

라며 자신의 소감을 발표했네요



미소가 정말 아름다우신

박선영 아나운서 입니다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는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사진입니다

박선영 아나운서도

다른 아나운서에 뒤지지않는다고

합니다

한번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사진 보실까요?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 자체 셀카인데요

정말 예상외네요

정말 청순한 외모와는 다르시네요~




이상으로 배성재 박선영 아나운서 각선미였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