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주식걱정! 김보성 박지윤 결혼생활

Posted at 2013. 10. 10. 19:25 | Posted in 연예


김보성 주식걱정! 김보성 박지윤 결혼생활

안녕하세요 꺼북이입니다

오늘은 김보성 주식걱정! 김보성 박지윤 결혼생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김보성씨가 자기야에 출연해

못다했던 이야기들을 하는데요

상당히 마음이 아프더라군요

정말 김보성씨도

옛날에는 잘나가는 배우중 하나였는데

어쩌다가



아무튼 김보성 박지윤씨에게는

두아들이 있다고 하는데

이 두 아들의 두뇌도 상당히 좋다며

자랑합니다

IQ가 첫째는 150

둘째는 140이 넘는다고 합니다

공부도 잘하고 축구도 잘하고

자식사업이 잘될 듯하네요~ㅎㅎㅎㅎ

앞으로 기대가 되는 김보성 박지윤씨의 아들들입니다



김보성 주식걱정?

김보성 주식이 뭔가 하실것인데

이 것은 자기야에서 알게되는데요

평상시에 주식을 아주 좋아하는 김보성씨인데

주식투자때문에 쓴소리를 많이 듣는답니다

장인어른과의 대화 중에

1/5토막난 주식을 보고

장인어른이

'자네 주식은 어떻게된건가?'라는

질문을 했는데 열심히 고민해서 해보려고 한다는 말을 듣고

별로 않좋아한답니다



주식은 정말 저도 독이라 생각됩니다

한순간 부자가 될수도 있지만

거지가 될 수 있는거라...

귀가 닳도록 들어서

절대 손대지 않는답니다 저는..



김보성 박지윤 결혼생활

김보성 박지윤씨 결혼생활을 보니

알콩달콩 정말 잘사는 듯합니다

아들들도 정말 잘 크고

물론 힘든일도 많았다고 하지만

저렇게 화목하게 잘 사는 것보면 보기좋네요

자기야에 출연하면서

김보성씨에 대해서 많이 알아가네요

인간적인 면이 보여서 좋습니다

아무튼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

이상으로 김보성 주식걱정! 김보성 박지윤 결혼생활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