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결혼 및 주상욱 버럭모음 동영상

Posted at 2013. 10. 14. 07:00 | Posted in 연예


주상욱 결혼 및 주상욱 버럭모음 동영상

안녕하세요 꺼북이입니다

오늘은 주상욱 결혼 및 주상욱 버럭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힐링캠프에 출연하면서

버럭이경규씨와의 만남이 기대되는데요

주상욱씨는 굿닥터에

출연하면서

아주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주상욱 결혼에 대한 이야기와

굿닥터에서 나왔던 주상욱 버럭모음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상욱 버럭모음은 너무 웃기더라구요

한참을 배째고 웃었습니다

한번 보시죠~



주상욱 버럭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시봐도 웃기네요

너무 웃김

주상욱씨 대박ㅋㅋㅋㅋ

확실히 연기는 잘하시네요

대단하신듯합니다



주상욱 결혼계획

얼마전에 주상욱씨가 섹션티비에 나와서

유부남양동근이 자식사랑을 보여주곤

양동근이 부럽지 않냐라고

물었답니다

그때 아직까지 결혼생각이 없고

여자친구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했답니다



주상욱씨 얼굴도 잘생기고

성격도 정말 좋아보이시는데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요?

눈이 너무 높으신 걸까?ㅎㅎㅎ

아무튼 지금까지 주상욱 결혼 및

주상욱 버럭모음 동영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